Home  Join  Login  Sitemap
최신뉴스
포토뉴스
공지사항
제45회 협회장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잠정 연기 안내
관리자 20-08-28 | 1704


45회 협회장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잠정 연기 안내


안녕하십니까? 한국중고농구연맹입니다.

 

우리연맹에서는 제45회 협회장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를 개최를 추진하였으나, 최근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진자의 급증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전국 확대 시행 및 실내 체육 행사에 대한 강원도의 지침 하달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 시까지 대회 개최가 어렵다는 내용을 전달 받았습니다.

이번 대회는 올해 대학 수시 원서 접수 시기 이전에 개최 가능한 마지막 대회로서 대회 개최 예정지인 양구군의 통보 이후에도, 개최지 변경 및 대회 형태 변경 개최 등의 다각도의 개최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 상황에 따른 방역 당국의 지침에 의거하여 변경 추진도 어려운 상황으로, 현재 대회를 진행하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기된 제45회 협회장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는 대학 수시 원서 접수 시기 이후에라도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면밀히 확인하여 재개최할 예정이며, 차후 대회 개최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지속적으로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우리 연맹은 학생 선수의 입시와 관련하여 그 중요성을 가장 잘 알고 있기에, 변동성이 많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올 한해 대회 개최 시도와 관계 당국에 수차례의 의견 개진하였습니다. 또한 농구 종목 대학 지도자 및 입학처 담당자들과의 회의 추진 등, 입시와 관련하여 할 수 있는 노력들을 선제적이고 주도적으로 추진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연맹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였던 참가 학교와 지도자, 학생선수 및 학부형 여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유감의 말씀을 드리며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국 중 고 농 구 연 맹